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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2018/09 (3)
#아드리
이 데모에서는 유니티의 High Definition Render Pipeline (HDRP)를 사용하여 장면을 제작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1) 새로운 HDRP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2) 가지고 있는 Asset의 Material을 업그레이드 하고, 3) Material Inspector에서 새 Parameter(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실제 유리 재질을 만드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또한 내장 파이프라인(built-in pipeline)과 HDRP의 차이점을 알아보겠습니다. >> 영문 버전 읽기Unity는 2018.1에서 SRP (Scriptable Render Pipeline)라는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여 프로젝트의 필요에 따라 렌더링 파이프 라인을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SRP에는 LWRP ..
Baymax Dreams 벌써 많은 곳에서 Unity를 사용해 Animation을 제작하고 있는데요. Disney Channel에서 상영되고 있는 Baymax Dreams도 Unity와 함께했습니다. Baymax Dreams는 Emmy가 선정한 "Big Hero 6 The Series"에서 영감을 얻은 Animation입니다. Unity 2018.2를 사용하여 6개월 동안 Disney Television Animation의 감독 Simon. J Smith와 15명의 "Made with Unity"팀원들과 작업하였다 합니다. 디즈니 TV Animation이 어떻게 Unity를 활용하였는지 모두 감상해 보세요!“Working in Unity is like having every department at yo..
ArchVizPRO Interior Vol.6 Unity Asset Store 바로가기 ArchVizPro Interior이 벌써 여러 버전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하우스를 유니티로 구현했습니다! 가구들과 프랍들이 매우 디테일해서 다른 프로젝트에 가져다 써도 좋을것 같습니다. Legacy Rendering으로 구현했고, Post Processing Stack V2를 사용했습니다. 비 Particle도 바닥에 떨어져 흩어지는 모습까지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데스크탑 버전 / 모바일 버전 VR 구현 가능하게 최적화 되어 있으니 하나 하나 뜯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Highly Recommended! *Camera에 FPS Script가 빠져있어서, Standard Asset에서 다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