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Unity Reflect
- 프리팹
- XC40
- Pixyz-Plugin_RuleEngine
- Bolt #볼트 #2D #유니티 #게임 #비주얼스크립팅 #Unity #Platformer #플랫포머게임 #유니티튜토리얼 #유니티기본튜토리얼 #게임제작 #쉬운게임
- 영상
- Architecture
- HDRP
- Unite2019 #Unity #ProBuilder #ProGrid
- animation
- 유니티 리플렉트
- AR/VR
- 알램빅
- VOLUMETRIC
- 사운즈한남
- 시네머신
- REVIT
- 3D
- 2018.3
- GAMEENGINE
- 유니티
- realtime
- interior
- 건축
- 건설
- Cinemachine
- automotive
- Nested Prefab
- Unity
- Alembic
- Today
- Total
#아드리
[DEMO] Unity Prefab Workflow 본문
Prefab Workflow
향상된 워크플로우 지금 미리보기로 새로운 Prefab Workflow를 확인해 보세요! Scene과 프리팹을 분리해 작업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유연성과 생산성이 향상되며 시간이 많이드는 오류를 걱정하지 않고 더욱 빠르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개선 사항은 150 개 이상의 기업 고객 설문 조사, 수많은 인터뷰, 여러 편의 사용성 테스트 및 2 개의 GameJam을 기반으로 합니다. 장기적인 목표는 중첩(Nesting)에 대한 지원을 구현하는 것뿐만 아니라 핵심 Prefab 워크 플로를 다시 생각하여 다른 팀 구성원이 Prefab을 동시에 자신있게 효율적으로 편집 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Nesting 예전에는 사용자가 건물과 같은 대형 프리팹이나 가구와 같은 세분화 된 프리팹을 동시해 생성 할 수 없었습니다. 이제 Nested Prefabs를 제공함으로써 큰 건물은 여러 개의 작은 조립식 조립품으로 구성 될 수 있는 동시에 여러 개의 조립식 조립품으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이렇게하면 모든 규모의 팀이 다음 작업을 보다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프리 팹을 여러 엔티티로 분할하여 효율성 향상
- 소규모에서 대규모로
- 모든 콘텐츠 재사용 동시에 여러 콘텐츠 작업
Prefab Variants
효율성 향상!
Prefab Variant은 Object와 Prefab의속성을 상속받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속성을 Override 할수있습니다. Object-oriented프로그래밍의 상속 개념과 유사합니다. 예를 들어, 여러 개의 문(door) Prefab이있는 경우, 몇개는 다른 색상을 선택하고 나머지는 기존 Prefab 색상 속성을 상속 할 수 있습니다. 원래 문 Prefab에 대한 변경 사항은 오버라이드 된 속성 외에 Variant들에게 영향을 줍니다. Prefab Mode 실수 방지! 새로운 워크 플로우의 Prefab Mode를 사용하면 별도의 창에서 편집 할 수 있습니다. Prefab 편집에 약간 다른 방식으로 접근해야 하지만 오류 발견시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관련 자료
새로운 프리팹 워크플로 소개 블로그
Try out the preview build now! https://ole.unity.com/newprefabs or get the latest beta here: https://unity3d.com/unity/beta
'Unity ' 카테고리의 다른 글
[Demo] Unity 타임라인(Timline) & 시네머신(Cinemachine) (0) | 2020.04.20 |
---|---|
[Product] Unity Reflect & 설치 가이드 (4) | 2020.03.17 |
Unity Basic Training [Hover Racer] (0) | 2020.01.14 |
[Unity] Unite 2019 ProBuilder (0) | 2019.05.11 |
[Partnership] Unity & Autodesk : Powering immersive experiences (0) | 2018.1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