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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드리
[DEMO] 건축에서의 Unity _ Oculus Rift 연동 PART3 본문
Intro
VR을 연동해서 만들어진 Scene을 보겠습니다. 이 Demo에서는 오큘러스 리프트를 사용하겠습니다.
오큘러스 리프트를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오큘러스 사이트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습니다. 그 외에 VR만드는데 도움이 될수있는 오큘러스 유틸리티도 다운받으셔서 사용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프로그램 다운로드
모든 기기들이 연결이 잘 되어 있다면 다시 유니티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유틸리티 까지 다 다운로드해서 드레그 드랍으로 Project Window에 놓았다면 Import Project 파일이 뜰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모든게 Setup 되었으면 Tools가 새로 추가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XR Setting
이제 유니티와 VR을 연동해 보겠습니다. [Edit] -> [Project Setting] -> [Player] -> [XR Setting]
Virtual Reality Supported를 체크해 주세요. 그럼 이제 VR 연동이 끝났습니다!
* Oculus Rift가 아닌 다른 VR 기기를 사용하신다면 + 기호를 클릭해 개발하려는 VR SDK를 선택합니다.
이제 플레이 버튼을 눌르고 오큘러스를 착용해 봅니다. 혹시 "Unknown Sources" 화면이 나타난다면, Oculus Setup 창에서 [Setting]->[General]->[Unknown Sources On] 해줍니다.
*정식으로 인증받지 않은 프로그램을 실행 할 것인지 결정하는 버튼입니다. 그럼 이제 해드 트레킹이 정상적으로 작동되는지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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